제목 호주의 바이어에게 국방 야전선 공급, 약 2만 9000불의 계약을 성사! (통신케이블 및 광케이블)
회사명 Hyesung Cable & Communication Inc.
조회수 1768
호주의 바이어에게 국방 야전선 공급, 약 2만 9000불의 계약을 성사! (통신케이블 및 광케이블)


View large
회사명 : Hyesung Cable & Communication Inc.
국가 : 한국
카테고리 : Electric Power Tools, Wire Mesh, Wires, Cables & Cable Assemblies, Flow Measuring Instruments
담당자 : Jade Lee
1.회사소개

1991년에 설립된 우리 혜성씨앤씨는 통신케이블 및 광케이블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집약적인 기술 Know-How를 바탕으로 FTTH 광인입 Cable, UTP 등 새로운 사업에 진출하였고 ISO 14001 인증 취득 및 품질경영시스템 취득을 통해 제품의 성능을 인정 받는 등 무역협회로부터 삼백만불 수출탑을 수상하였습니다.


2. 사업진행 스토리

저희는 국내에서 인지도가 가장 높은 EC21 B2B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하였습니다. EC21을 통한 수출이 가능할 것이라는 확신이 들어 EC21의 Trade PRO에 가입을 했습니다.
2013년 11월 26일 호주의 바이어로부터 인콰이어리를 받았습니다. 국방 야전선에 관심이 있다고 가격 견적과 제품 소개를 요청하였고, 제품 카탈로그와 가격 견적표를 바이어에게 발송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12월 2일 호주 바이어로부터 제품가격에 대한 부분을 조율하고 싶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해당 바이어는 호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방부에 방산품을 유통하는 업체였습니다.
바이어와 총 두 번의 인콰이어리 교류를 통한 가격 조율 끝에 12월 3일, 2만 9000불 상당의 계약이 매우 빠르게 성사되었습니다.


3. 성과

혜성씨앤씨㈜는 호주의 바이어에게 국방 야전선 공급을 통해 약 2만 9000불의 계약을 성사!
또한, 현재 20개의 해외 바이어로부터 인콰이어리를 받아 지속적인 거래진행 중에 있습니다. 특히 작년 말 필리핀의 바이어로부터 인콰이어리를 받아 현재까지 연락을 하고 있으며 상당히 긍정적으로 거래진행 중에 있습니다.


4. 중소기업 담당자 의견

업체의 마케팅 및 세일즈 관리 미흡으로 인해 해외바이어들에게 노출이 잘 되지 못하였으나, EC21과 <수출역량강화사업_온라인수출지원서비스>사업에 참가하여 바이어들에게 온라인으로 효과적으로 노출됨으로써 해외바이어들과 보다 잦은 상담의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해외수출이 성사되기까지 난관이 많지만 바이어를 발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만큼,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EC21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